로카르노 영화제 – 원근법

로카르노 영화제 – 원근법
지난 주에 로카르노 영화제에 참석하는 것은 마치 매년 집처럼 편안하고 재미있는 여름 캠프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고 말씀드렸습니까?

로카르노 영화제

토토사이트 밤낮으로 영화를 보고 그들의 제작자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Lago Maggiore와 벨벳 녹색 산의 아름다운 환경에서

오래된 지인을 만나는 곳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하고 친근한 조직으로 이루어졌지만 결국 우리는 스위스에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Locarno가 ‘가장 작은 축제'(칸, 베니스, 베를린)로 여겨졌을 때 정말 큰 축제가 있었습니다.

프랑스인들이 Monstres Sacrés라고 부르는 스타들이 참석하고, 재능을 갖춘 대가들입니다.

로카르노 영화제

Gerard Depardieu, Faye Dunaway, Alain Delon, Adrien Brody, Armin Mueller-Stahl과 같은 배우 또는

“The Deer Hunter”로 유명한 Michael Camino와 같은 감독.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을 매료시키고 사로잡는 이야기를 들려주던

시절이었습니다. 진정한 재능으로 창조된 어둠 속에 앉아 다른 세계로 휩쓸려갔을 때. 그러나 로카르노는 1950년대에 너무 좌파적이라는

평판과 함께 길고 구불구불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축제는 실제로 75년이 되었습니다. 러시아와 동구권 국가에서 많은 작품을

가져온 프로그래머 Vinicio Beretta의 지도하에. 60년대에는 그랜드 호텔 정원에서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more news

1971년에야 모리츠 드 하델른(나중에 베를린 영화제 감독)의 지도 하에 건축가 리비오 바치니가 영화 선택이 대중과 영화 사이에서 보다

균형을 이루도록 하여 상영 장소를 그란데 광장으로 옮겼습니다. 취향과 독립 영화. 1980년대에 David Streiff는 회고전을 더 많이

제작하기 시작했고 이란과 중국과 같은 먼 나라를 대중에게 소개하여 100,000명의 관객을 모았습니다.

90년대 초 마르코 뮐러(이후 로마 영화제 감독)는 상업적 매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영화 시장을 추가함으로써 축제를 더욱 실행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감독을 맡았습니다.

(제공: Bernard Lechot, 2002)
그래서 그것은 한때 작지만 유명했던 이 축제를 더욱 실험적이고 ‘열린 문’의 영역으로 가져온 것처럼 보이는

감독들의 무리를 통해 계속되었으며, 이 중요한 장소를 공연장으로 사용하는 젊고 처음 희망적인 사람들에게 넘겨주었습니다.

그들의 미래를 향한 발판. 문제는 모든 사람들이 오늘날 영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주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20세기와 21세기 최고의 예술 형식인 이 거대한 영화 세계에서 그들이 만들고 있는 이미지에 대해

세련되지도 않고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적어도 올해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소름 끼치고 쓸모없는 대화가 있거나 요즘

유행하는 연설 방식이 된 더 자주 시끄러운 언어로 유감스러운 영화가 많았습니다 (예 : 신경질적인 “Medusa Deluxe” ,

버라이어티가 ‘가장 인기 있는 속성’으로 분류한 것입니다!). 공모전 출품작인 “살의 인화”처럼 실험적이고(60년대를 거치지

않았습니까?) 마비될 정도로 둔한 작품이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금기를 깨뜨리기 위해 고안된 것일 뿐이며 Pardi di Domani

섹션에 표시된 끔찍한 반바지와 같이 단순히 저속하고 개인의 지성과 감성에 모욕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