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투기가 호의적이지 않다

암호화 투기가 호의적이지 않다

암호화

토지노사이트 분양 2021년 말에 암호화 가격이 새로운 기록을 달성함에 따라 여러 주요 게임 스튜디오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차세대 주요 제품으로 포지셔닝하려고 했습니다. 불과 몇 달 후, 가격 하락과 선수들과 직원들의 비판이 그 열광적인 합창을 잠잠하게 만들었습니다.

스튜디오는 암호화 자산이 플레이어가 게임 내 디지털 아이템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퍼블리셔를 위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현실은 덜 간단합니다.

NFT 또는 게임 내 암호화폐와 같은 투기 자산은 게임의 역동성과 플레이어의 기대치를 근본적으로 바꿉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마법의 검이든 로봇 의상이든 실제 금융 자산입니다. 그들은 보상과 손실의 가능성이 있는 내재된 수준의 투기적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그들의 존재는 제작자와 플레이어 모두를 투자자로 만듭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개발한 Microsoft 소유 개발자인 Mojang은 NFT가 “희소성과 배제”를 초래한다고 말했습니다. Minecraft 개발자는 회사가 블록체인 네트워크 또는 게임 관련 NFT에서 세계를 만드는 것을 금지하여 진행 중인 일부

실험을 효과적으로 종료했습니다.

암호화 투기가 호의적이지 않다

Mojang은 7월 블로그 게시물에서 “NFT는 우리 커뮤니티 전체를 포함하지 않으며 가진 사람과 없는 사람의 시나리오를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FT에 대한 투기적 가격 책정 및 투자 사고방식은 게임 플레이에서 초점을 빼앗고 이익을 조장합니다. more news

이는 우리 플레이어의 장기적인 기쁨과 성공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암호화 기반 게임 세계에서 “투자 정신”은 훨씬 더 분명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블록체인 기반 게임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Smooth Love Potion이라는 게임 내 토큰을 잠금 해제하고 얻을 수 있는 Axie Infinity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하거나 미국 달러와 같은 통화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Axie에서 플레이어가 초기 보상을 생성하는 것은 무료가 아닙니다. 메카닉이 불렸듯이 “수익을 위한 플레이”

자격을 갖추기 위해 플레이어는 먼저 세 개의 NFT “괴물”을 획득해야 했습니다. NonFungible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7월 최고점에 NFT당 거의 US$1,400(RM6,370) 또는 약 US$446(RM2,029)의 비용이 들었을 것입니다.

잠재적 수입은 2주 동안 약 US$700(RM3,185)를 맴돌았습니다. World of Warcraft와 같은 전통적인 게임에서 팀이 희귀 자산을 갈기

위해 사용하는 길드와 같은 고전적인 전술은 Axie와 같은 게임에서 등장했습니다. 소위 학자들이 게임을 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하는 대가로 길드 관리자는 팀의 암호화폐 수입의 일부를 무기한(때로는 90%까지) 받습니다.

3월에 해커들은 Axie에서 6억 달러(27억 링깃) 이상을 훔쳤습니다. 이 공격은 수입을 얻기 위해 게임에 의존하는 플레이어가

수입에 접근하는 것을 막는 주요 공격이었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돈 벌기” 게임 모델의 포스터 어린이는

범주를 “플레이하고 돈벌기”로 브랜드를 변경하여 재정적 보상보다는 게임의 “재미”에 초점을 옮겼습니다.

신뢰의 게임

게임 엔지니어에게 모델에 대한 회의론은 이러한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나쁜 경험을 한다는 인식과 연결됩니다.

Reddit 및 Discord와 같은 플랫폼에 대한 토론은 블록체인 게임이 고품질이나 재미에 덜 관심이 있고 금융

자산이 얼마나 많은 과대 광고를 생성할 수 있는지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게임 개발자의 불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