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일하는 시민은 개인이 스스로 할 수 있는

함께일하는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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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가진 것은 오래된 이야기이지 인류가 아니다.

주제 이야기의 몰락과 소비자의 부상은 깊은 이야기 수준의 변화가 가능하다는 증거다. 소비자가 주체를 대체한 것처럼 시민의 이야기가 소비자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시민의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유일한 가능성을 주체처럼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소비자처럼 제공되는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유모차에서 장난감을 던지지 마십시오. 시민으로서 우리는 거부할 것이 아니라 제안해야 합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의 기초를 세워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있는 곳에서 시작하고, 책임을 받아들이고, 그렇게 함으로써 서로 기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나서서 나서야 합니다. 선구적인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Buckminster Ful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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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를 다시 쓰는 과정은 우리 모두에게 요구됩니다.

오랜 믿음에 균열이 나타나면 불안과 고통을 유발합니다. 특정 세계가 큰 불확실성으로 대체됨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에 집착하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친숙함의 중력은 우리가 친숙함을
아무리 기능 장애로 알고 있더라도 그 자체로 작용합니다. 우리가 이것을 인식할 때, 우리는 이 붕괴와
이 전환을 위한 공간을 더 조심스럽게 더 부드럽게, 더 정중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안은 분노로 바뀌고 사람들은 서로와 그들의 제도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잃습니다. 그 결과 악순환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 시대의 도전이 심화됨에 따라 우리는 지도자를 덜 신뢰하고, 반과학적 신념이나
음모론과 같은 불만에서 찾는 출구는 더욱 극심해지고, 우리 지도자들은 차례로 우리를 덜 신뢰하십시오
. 그들은 우리 없이 우리를 위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헛된 시도에 참여함에 따라 우리가 선택의지를
거부하는 오래된 이야기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시대 가장 시급한 과제는 리더십이 무엇인지를 다시 생각해보는 것입니다. 권력을 잡은 사람들이 아무 잘못도 없고 볼 것도 없는 것처럼 행동한다면 그들을 향한 우리의 불신은 더욱 깊어집니다. 시민의 미래를 건설하는 리더는 우리에게 답을 제공(또는 제공하지 않는)하기보다는 불확실성을 인정하고 질문과 도전을 우리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참여하고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그들은 소위 “안전한 불확실성”을 배양합니다. 즉, 미지의 것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미래가 어떻게 생겼는지 정확히 아는 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함께 일함으로써 가장 잘 구축할 것이라고 우리를 안심시킵니다. 철학자이자 활동가인 드리엔 마리 브라운은 “아무도 특별하지 않다. 모두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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